티스토리 뷰

오잉?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가

이제 적용안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살짝 불안해 지네요.


모죠...? ㅜㅜㅜㅜ



자꾸 좋은 직구 사이트가 막히는 이 기분은

진짜...별로네요.


국내에서 사면 비싸고,

직구하면 막고..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암튼 소문이 무성하면서

이번달에 나온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가

핫한 데요.


25% 추가 할인되는데다가

한국까지 직배송 무료라서

머...이솝 제품을 좋아한다면

구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듯 싶습니다.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


BOAT25


위에 있는 코드가

맨카인드에서 나온 25% 6월 할인코드이구요.

사이트에서 이솝 제품에만 적용되는 듯 싶습니다.


지난번 할인코드 적용될 때에

구입하게 있어서..

다음달에나 구입하려고 했는데..

ㅜㅜㅜㅜ

쟁여놔야 하는지 고민고민 되네요.




맨카인드 이솝 바로가기



이솝 제품은 위와 같구요.

페이셜 크림이나 좀 쟁여놔야 하나...

고민해 봐야겠어요.


쟁여 놓는 거 싫고.

그냥 필요할 때 구입하게 해주세용~!


왜 자꾸 이솝 할인코드를 막는건지

모르겠네요...ㅜㅜㅜㅜ


일단 하이드레이팅 크림 2개 쟁여놔야겠어요.

에공...이번달도 카드값이...ㅜㅜ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