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만에 비타트라에서 식자재를 구입했는데,

통...배송이 안와서 오늘 조회해 보니,

엄훠나!!!


검사/검역 식물검역(합격)이라고 나오면서

식물 검역 절차를 밟았네요.


움...뭐가 식물검역을까나..

생각중...인데...


일단 제가 구입한 건


트러플 오일

유산균 캡슐

통후추 가루


이렇게 인데...

오일을 검역했을랑가요..?




암튼 비타트라 구입후에

넘 오래 걸린다 하는 분들은

한 번씩 조회해 보세요.


검사/검역 신청하고 결과 받는데는

평균 7일 걸린다고 안내가 나와있는데,

저는 14일 입항해서

17일 합격해서 수입 신고로 넘어갔으니.

입항부터 치면 약 3일 가량 걸렸네요.


아마도, 모자 짚?으로 된거나

먹을 것 중에 검역 검사 해야 하는 것 등등은

아마도 더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되구요.


저는 가공된 트러플 오일이라서

검역 대상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음...식물 검역을 오일도 받나 보네요.


후추나 유산균은 늘 구입해도

이 절차를 밟은 기억이 없으니..트러플 오일이

맞는 듯 싶어요..^^;


검사/검역 식물검역(합격) 요렇게 나오기까지

3일 걸렸다는 것까지 공유해 봅니당~!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