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센스 지금 할인 들어가면서

가격 완전 좋은 것들 많죠?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서 완전 굿!!!

현재 보네가 남성 벨트가

48% 할인 가격에 들어오면서

가격 117불로 완전 저렴해요. ^^


일반 가죽 벨트로 10만원대 하는 것 보면

할인 프로모션에서 가격대 괜찮은 제품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


보네가베네타의 인테르치아토 제품이구요. 

요것 보신 분들 많이 않나 싶네요. 


단, 사이즈가 솔닷 된게 있어서

제한적이에요. 



Bottega Veneta Black Intrecciato Knot Bracelet



아래와 같이

작은 사이즈인 Xs S 사이즈만 있고,

큰 사이즈인 엠 사이즈와 엘 사이즈는

솔닷입니다. 

ㅜㅜㅜ



선물용으로 괜찮은 제품이긴 한데,

사이즈가 좀 솔닷되어 그렇긴 하네요.


보네가 벨트 직구로 핫딜 기다리셨던 분들이라서

구경하러 고고씽~! 해보시길...

머 다른거 할인 되는 거 있을듯 싶은데,

저도 제가 보고 싶은 제품 몇몇만 봐서

전부 서치해 보진 못했네요. 


200불 이내라서 관세 내 가격이구요.

배송은 한국 직배송시에 25불인가 그래서

배대지 추천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보네타 베네타의 벨트가 

간만에 핫딜로 나왔길래,

한번 사사삭 올려보았네요.


직구만큼 한국에서도 저렴하면 좋은데, 말이죠.

ㅜㅜㅜ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