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힌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

맨카인드 할인코드가

다시 또 나왔네요?


음...소문만 무성한데,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고,

다시 25% 할인코드가 나와서

일단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길..



[이솝 25% 할인코드]


PREM25



지금 이솝 제품에 활용가능한

맨카인드 할인코드는 위와 같구요.


머...매번 구입하는 제품들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무료 직배송 가능한데다가

할인코드 사용하면 면세점 구입보다 저렴한데,

왜 자꾸 막힌다는 소문이 도는지 모르겠네요.


출처라도 알았으면...;;;;



맨카인드 이솝 바로가기



애완동물 키우는 분들은

이솝 애니멀 다시워시도 많이 구입하던데,

저는 제몸에 바르는 것도 아쉬운 터라,

그냥 제꺼 시드 세럼, 페이셜 크림 등

두어개 구입했네요.


처음 구입하는 분들은

저거 파운드니까 통화 체크하시구요.


150불 이상 구입하면 관부가세 부과되니까.

욕심내지 마시고 150불 미만으로 구입하세요.


배송은...머...워낙 유명하긴 한데..

언젠가 잊을 때즘 도착하긴 합니다.


요상하게도 잃어버린적도 없고

못받은 적도 없네요. ^^;;



요 워낙 유명한 제품들이 많아서

설명드릴 필요는 없을 듯.......

맨카인드 할인코드 찾는 분들 중

이솝 제품 직구 구입하실 분들 참고하세용~! 


이솝파슬리 세럼 가격 괜찮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