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하는 사람치고

이거 구입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는

바로 그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다시 최저 핫딜 가격으로 떡하니 떴네요!


다이슨 v6 앱솔루트 모델로,

소프트룰러와 하드룰러가

모두 포함된 제품이구요.


또한 헤파가 장착된 앱솔 모델이라서

머..왠만한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Dyson V6 Absolute HEPA Cordless Vacuum | Red | New



위에 링크로 가면 일단 224.99불로 보이는데요.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 20% 할인되면서

179.99불로 내려가요.


선물용으로 필요하거나

최저가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직구족들에게 만족도 높은 제품이니

이베이에서 구입 고려해 보세요.



일단 셀러는 다이슨 브랜드 셀러라서

천재지변이 아닌 이상

특별한 문제는 없을 거구요.


가격은 위에서도 설명했다시피

다이슨 v6 앱솔루트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으로 45불 할인되면서

179.99불로 내려갑니다.



일단 저도 몇년전에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구요.


직구한 제품 중에서

가장 잘 구입했다고 생각하는 상품이에요.


이번 이베이 딜에서도 다이슨 v6 앱솔루트는

미국내 배송은 무료이구요.


배대지 거쳐서 들어오는 제품입니다.

투패스츠에서 고정 배송비 17불로

제가 아는 곳 중에서는

그나마 저렴한 편에 속하니 참고해 보시구요.


정밀 검수 머 이런거 선택하시면

가격 좀 더 올라가긴 하지만

그래도 불안함 없이 받아보려면

신청해봐도 좋을 듯 싶네요.


다이슨 무선청소기 중 V6을 정리하려고 하는지

핫딜이 계속 나오네요.


최저가 기다리신 분들이 있다면 달려도 될 듯 합니다.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