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앗! 이런 대박 가격이!

ami 반팔이 삭스에서 직구로

57.45불에 떴어요.


순식으로 사이즈가 사사사삭

나가면서 현재 스몰 사이즈 한장 남았지만

체구 작은 분들은

달려도 될 가격입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구요.

리테일가 191불인 셔츠인데,

현재 완전 초핫딜로 나와서

사이즈 맞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달려서도 될 가격이네요.



[미국내 무료배송 코드]


FREESHIP



AMI Paris Ami De Couer Striped Tee



청바지랑 입어도 예쁘죠?

남성티로 나오긴 했는데

스몰사이즈라서

ami 브랜드의 반팔을

여성이 입어도 괜찮은지 찾고 있는데,

음...이렇게 구입한 분들의 후기가 없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트라이프 모델인데다가,

색상도 완전 핫한 색상

반팔 왼쪽 가슴 부위에 위치한

ami 로고도 완전 예뻐서

사이즈 맞다면 제가 구입하고 싶어요...ㅎㅎ



ami 반팔의 뒷편 모습은

위 사진과 같구요.


라운드티로 넘넘 예쁜것 같아요.

AMI의 스트라이트 티셔츠 직구로 찜콩 해둔게 있다면

구경하러 가보세요.


현재 삭스에서 80% 할인에 들어가면서

아크네 스튜디오와 ami 브랜드 중 

가격 좋은 얘들 진짜 많아용~!


일단, 사이즈 찾는 동안 스크랩을 위해

블로그에 정리해 두기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