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소스 6월 지금 할인코드 적용되는 거 

찾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꺼 이용해 보심 되겠네요.


우선, 저는 80파운드 짜리

나이키 에어맥스 97을 직구했기에..

아래에 있는 코드를 적용해 보진 못했어요.


짜증내실 분들은 

다른 블로그로 가라고

미리 말씀드릴께요. 


[15% 할인코드]


15NOW


[100파운드 이상 20파운드]


STEAL


일단 현재 적용 가능한

아소스이 할인코드는 위와 같습니다.

15% 코드는 이것저것 적용해 봤는데,

다 되네요. 



아소스 직구  바로가기



제가 이번에 아소스에서 구입한

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블랙색상은

딱 사이즈 하나만 남아있는데,

마침 딱 구하려는 사이즈라서 기분좋게 구입했어요.


가격은 95파운드던가?

머 그랬고,

15% 할인코드 적용했습니다.



체크아웃 단계로 넘어가면

아소스에 아래와 같이 할인코드 넣는데가 있구요.

저는 13.95파운드 할인 받았네요.



일단 미쿡이 아닌지라!

구입할 때 150달러 이내로 구입해야 하구요.


여기 통화가 파운드 통화라서 헷갈리는 분들 있는데..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세요!


약 110파운드 정도내로 사야지..

이렇게 마음 먹고 구입하면

관세내로 대부분 들어오더라구요.


머 아소스 배송은 모두 알다시피...

20파운드 이상 구잆하면 한국 직배송 무료이구요.


대신 배송기간은 좀 긴편이에요.

빠르면 15일 내외?

늦으면 한달까지도 걸린 듯 해요.


그냥 잊고 있으면 도착한다고 보면 됩니다.


아소스 신규할인코드 있으면 10% 할인되긴 하는데,

중복 할인이 적용된 사례가 

제 기억에는 없고...

이번에도 안됩니다. ^^;;;


암튼 할인코드 이용해서

저렴해서 구입해야징~!


이렇게 찜콩 해놓은 분들은 고고씽! 해보시면 되겠네요.


오늘 기분이 별로 안좋았는데..

ㅅ ㅣ ㅂ ㅏ ㄹ 비용이라고..

쇼핑을 하니 좀...기분이 나아지네요. ;;;


모두 굿밤 되시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