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잉? 대인배 바비브라운...

넘 늦게 주문한 분들 아니면

가격 오류인 듯 한데...

재고 있으면 다 보내주는 듯 한데요.


저는 파데는 모두 취소 되었고,

바비브라운 비타민크림인

인리치드는 3개 구입했는데...


이중 1개는 쉽이 떴고,

2개는 창고에 있다고 하네요.;;;;;



1개만 구입하면 배송비 등등 고려했을 때 별로라서

한개는 동생주고

두 개는 제가 쓰려고 했는데..

한개만 쉽이 뜨는 건... 또 먼가 싶네요. 


리테일가 60불짜리를

28불에 구입하게 되서 야호! 했는데.

음...이게 먼가...싶네요. ㅎㅎㅎ


저 한개에 3개가 담겨 있기를 기대해야 하나 봐요. 

ㅎㅎㅎㅎ


현재는 바비브라운의 비타민 크림은

정상가로 돌아가 있고,

솔닷 처리는 안되었네요.;;;


바비브라운 비타민 인리치드 바로가기


이렇게 보내줄꺼면...음... 그냥 모두 캔슬이 나은데..

좀 웃픈 상황이 벌어진 듯...ㅋㅋ


이번 대란 때에 비타민 인리치드 구입한 분들 

많을듯 하여 블로그에 사삭 올려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