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속 없어질거라는 소문이 돌고 잇는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가

마지막까지 힘을 쓰고 있는지

오늘!! 무려 30% 할인되는 코드가 나왔습니다.



맨카인드에서 이솝 제품 자주 구입하는 분들은

얼릉 구경가도록 해보세요.



[이솝 맨카인드 할인코드 모음]


30% 할인코드=MKMYSTERY30

25% 할인코드=PREM25


일단 25% 할인코드는 이솝의 전제품에 적용된다고 하고

30% 할인코드는 일부제품에만 적용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일단 제가 필요한거 2개 담아봤는데,

이거 2제품 모두 30% 할인코드 적용되네요?



https://www.mankind.co.uk/brands/aesop/all-products.list



머 워낙 유명한 만다린 이솝 페이셜 크림

그리고, 이솝 트리플 C 페이셜 젤 모두

30% 할인코드 잘 ~ 적용되면서

무료 40파운드나 할인되욧!!!! 



그리고 현재 이것저것 프로모션 진행중인지,

65파운드 이상 구입하면

그루밍백 준다고 하구요.

또한 35파운드 이상 구입하면

아래와 같이 무슨 프리 기프트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아래에 저거 주나본데..

진짜 2ml 넘 쪼그만거 아니에요?

ㅋㅋㅋㅋ



저도 지난번에 25% 이솝 할인코드 나왔을 때도

한번 질렀는데.

이번에 맨카인드 이솝 할인코드는

무려 30%나 할인되서

그냥 있을 수가 없어서 또 구입했네요. ㅎㅎㅎ


아직 배송 오지도 않았는데, ㅋㅋㅋ

맨카인드 할인코드가 계속 나오네요. 

암튼 이솝 제품 사용하면서

똑 떨어진 분들은...

30% 할인코드 나왔을 때에 쟁여두시길...


그럼 슝~




여기까지 맨카인드에서 이번에 나온

이솝 할인코드에 정보를 올려 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