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카 선물용으로 미니멜리사 미키샌들을 구입하면서

블로그 사사삭 정보를 남겨 봅니다.


여기저기 헤매다가 제가 찾은 곳은

6pm사이트구요.


바로 여기에 그 아이가 그리도 원하던

미니멜리사 중 미키 캐릭터가 들어간

그 신발이 있더라구요.


이거 찾느라 어찌나 힘들었던지..흑...ㅜㅜ

첫번째로 원하던 백설공주 멜리사는

당최 어디서 구입해야 하는지

찾을 수가 없어서 그냥

요 캐릭터 넘넘 예뻐서 내가 신고 싶다고

막 꼬셔서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선물 주면서도 눈치보이는건..

머...이건 좀 억울..하지만...머. 그렇습니다.


일단 육피엠에 뜬 미니멜리사의 미키샌들은

3종류의 디자인이 있는데..

이 색상과 디자인이 가장 저렴한

35.11불이구요!



미니멜리사 미키샌들 바로가기



검은색과 빨간색은

둘다 35.99불로 좀 더 비싸네요. 


다행히도 조카가 저 분홍색은 좋아해서

저도...그냥 흐뭇했어요. ㅋㅋ



분홍색과 검은색은

미키샌들의 디자인이 같은 둘이 

마주보고 있는 캐릭터이구요.



오 빨간색상은

디자인이 좀 다른아이에요.


개인적으로 저에게 애가 있다면

위에 빨간색 디자인이 

넘넘 예뻐서 아이를 살살 달래 봤을 듯 한데..

조카라서..음...

그 아이의 취향을 존중해 주기로 했습니다.


다른 미니멜리사들도 할인 중이긴 한데..

미니멜리사 제이슨우 백설공주 등은

현재 6pm에는 안 올라와 있네요.



6pm 미니멜리사 전체 상품 보기


좀 더 저렴한 미니멜리사 모델이 있긴한데..

너무 디자인이 밋밋해서

안예쁘더라구요.


미니멜리사 노래를 부르는 아이가 있다면

구경하러가보세요.


애들도 어릴적 부터 자기 고집과 생각이

이렇게 강하게 있구나..

머 이런걸 느끼게된 하루 였습니다.


예쁜 미키샌들 얼릉 오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