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 스니커즈로 유명한

토리 버치 러플 스니커즈가

현재 미국 공홈에서 30% 할인코드 적용되면서

90.3불까지 내려갑니다.


미국내 무료 배송이고

배대지 이용해야 사이트인데,

배송비 더하더라도

100불 안쪽으로 들어오는터라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50% 가량 저렴하네요.


포인트 아이템으로

딱 좋은 스니커즈라서

필요하신 분들은

달리셔도 될 듯 합니다. ^^



[토리버치 할인코드]


EXTRA30




TORY SPORT RUFFLE SNEAKER 바로가기



현재 토리 버치 브랜드의

러플 스니커즈의 사이즈 재고는

현재 전사이즈 재고 있구요.



장바구니에 담은다음

프로모 코드에 위의 프로모션 코드를 넣어야

아래와 같이 90.3불까지 내려갑니다.



토리버치에서 배대지 주소 살짝 거리면서

몰테일 등 유명 배대지로는 캔슬이 나고 있어요.


소형 배대지 등 아직 알려지지 않을 듯한

다른 배대지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저는 삼성카드로 결제했는데

잘 결제되네요. ㅎㅎ


설리 스니커즈 눈여겨 봐놓았다가

토리 버치 러플 신발 구입하고 싶었던 분들은

지금 미국 토리 공홈으로 슝~ 가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