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BX에서 할인코드 나오면서

현재 인기쟁이인 아페쎄 하프문백이 198.7불이 나와요.


관부가세 모두 포함된 금액이고,

한국 직배송비 9불 붙으면서

가격 완전 괜찮네요.


매번 브라운 색상만 보다가

핑크 색상 보니.

저도 한개 더 갖고 싶어져요. 

ㅋㅋㅋㅋㅋ


[HBX 15% 할인코드]


SHOP15



Half Moon Crossbody Bag 바로가기




우선 apc 하프문백 링크로 들어가면

위와같이 234불로 보이는데요.


일단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에

프로모션 코드에 15% 할인코드를 넣으면

바로 아래와 같이 

198.9불로 할인됩니다.




브라운 색상은 워낙 핫한 가격에 많이 떴었는데,

이 핑크 색상은 관세내로 들어오는게 처음 인 듯 싶어요.


배송지 한국으로 설정

결제 통화는 달러로 해주면 됩니다. 



위에 올라와 있는 로즈 색상의 아페쎄 apc 하프문백은

반드시 할인코드를 넣어줘야 관세 내로 들어오면서

핫딜 가격이 뜨구요!


그렇지 않으면 200불 밖으로 넘어가면서

관부가세가 24%? 가량 붙어서

가격이 완전 비싸집니다.


15% 할인코드가 적용안된다면

차라리 하프문백의 딜을 더 기다리는게 좋아요.


굳이 비싼 가격주고 직구할 필요는 없죠!

현명한 소비 하시길...


요즘 유튜브를 시작해서 정말 바쁘네요.

잠시 짬내서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저는 이만 사라져 봅니다. 


그럼 여기까지 아페쎄의 하프문백 직구 핫딜이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