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구하면 저렴한 판도라

반지랑 팔찌 또한

해외직구족들에게 사랑받는 품목이 아닐까 싶은데요.


드디어 미국 공홈에서

20% 세일에 들어가면서

가격 괜찮아 졌네요.


특히 저는 판도라 탄생석 반지를 

월별로 모으고 있어서

이번에 몇개 구입했는데요.

ㅎㅎㅎㅎ 


저처럼 탄생석 반지 필요한 분들은

가서 보셔도 될 듯 싶어요.


아래 링크는 판도라 반지 중

추가 할인 적용되는 아이들

모아놓은 카테고리구요!


제가 탄생석 반지 중

전에 못구한거 찾다보니..

음..8개 정도 있는 듯 싶어요.


자세히 검색까지는 안해봐서

꼭 찾는 탄생석이 있다면

판도가 공홈에서 검색 한번 해보세요.


1월~12월 다 있을 듯 싶은데,

전...일단 제꺼 챙기느라...ㅋㅋㅋㅋㅋ

다 찾지 못했어요. ㅎㅎㅎ 



판도라 미국 공홈 반지 할인 카테고리 바로가기






대강보니...

판도라의 탄생석 반지 중에서

1월과 7월 8월이 빠진 듯 싶네요.


검색해 보면 있을 듯 싶은데...

마침 제가 찾는게 아니라서 ㅋㅋㅋ

찾아보기가 살짝 귀찮다는...ㄷㄷ


위의 가격이 20% 할인 반영된 가격이니 참고하세요. 


10월꺼 11월꺼 못찾았었는데,

여기 판도라에서 찾아서 좋네요.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