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강남역에 갔다가

발렌시아가 트라이앵글 핸드백 갖고 다니는 분들이

넘넘 많아서

부러움 가득한 맘을 갖고 왔는데...

그나마 동전지갑이라도 사야되나 고민하는 중이에요.

ㅎㅎㅎㅎㅎ


빨간색 레드 색상의

발렌시아가 트라이앵글 동전지갑이

관세 내로 들어오는 것도 모자라

완전 핫딜 가격인 125.6불에 떴네요.



[매치스 20% 할인코드]


EXTRA20


현재 링크로 들어가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보이는데,

장바구니 담은 다음에

위의 할인코드 적용하면

125.6불 나와요.



BALENCIAGA Triangle patent-leather coin purse



한국까지 직배송비 어차피 15불 나오는터라

배대지에서 다른 자잘한 거랑

함께 받으려고 미국 배대지 주소 설정했는데요.


한국 주소로 직배송해도 거의 1불 가량 밖에 차이 안나더라구요.

직배송할 분들은 매치스패션의 왼쪽 상단위에서

국가를 한국으로 변경하심 됩니다.



현재 제가 미국으로 설정하고 보면

발렌시아가 브랜드의 트라이앵글 시리즈의 동전지갑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최종가겨그 125.6불이 나오구요.


200불 미만이니까 당근 관부가세 면제

미국내 무료 배송이구요.


배대지에서 한국까지 오는데는

약 10불 내외 가격이면

데려올 수 있을 듯 싶어요.


배대지 이용하는것이 좀 저렴한 듯 싶고

다른 것도 데려와야할게 있어서

저는 트라이앵글 동전지갑의 주소를

미국 배대지로 사용해 봤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둘러보도록 하세용~!

매치스 직구 핫딜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