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클럽에서 나온 핑클이

산드로 옷을 많이 입었던 데다가

핫딜이 많은 뜨는 관계로 

완전 핫했던 미국 산드로 직구 주간이었죠.


쟈딕과 함께 정말 많이 주문한 것으로 아는데..

대부분 옷들이 품절되었고,

아직 이진이 있었던 프린트 티셔츠 정도만 남아있는듯 하여

사사삭 올려봅니다.


바로 요 산드로 분홍색 노 리미트 로고 있는

티셔츠가 지난주 캠핑클럽 첫방에

이진이 입고 나왔던 프린트 티셔츠에요.


리테일가 125불인데

현재 62.5불이구요.


대신 사이즈 재고는 소량이긴 하지만

아직 전사이즈 남아있는 상태!



SLOGAN T-SHIRT WITH IMAGES



그냥  깔끔한 티셔츠로

청바지와 입기에 좋은 옷인데,

성유리와 이진이 입으니

다들 어찌나 예쁘던지...ㅎㅎㅎㅎ


이효리가 입었던

분홍색 쟈딕 블라우스도

완전 품절로 동났었구요. ㅎㅎ

(저도 못샀어요. 흑..ㅜ)



하..10년이 지나도 다들 예쁘죠?

요렇게 이진이 청바지와 매치했던 상품이구요.


성유리가 있었던 산드로 롱 가디건은

지난 포스팅에 업로드 했었죠.



현재 재고 살짝 올라왔더라구요.

다시 솔닷되지 않았다면

아직 구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산드로 미국 직구는

배대지 이용해야 하는 곳이고,

의류니까 뉴저지에 위치한 배대지로 보내세요.


머..품절에는 빠른 클릭이 답일 뿐...입니다. ;;;


여전히..예쁜 핑클이 부럽기만 하네요.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