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거 넘 사고 싶어서

막...바라만 보고 있던 건데..

833파운드까지 가격이 내려갔네요.


프라다 버킷백 스몰이구요.

블랙은 순식간에 솔닷되었고. ㅜㅜ

요 색상 현재 소량이지만 재고 남아있습니다. 


네타포르테이구요.

15% 신규 할인코드 넣어야

833파운드 나와요.



[네타포르테 15% 할인코드]


FIRST15




PRADA Vela small leather bucket bag



링크로 가면 프라다 버킷백 스몰 가격이

990파운드로 보일거에요.


파운드로 설정한 이유는!

현재 파운드 환율이 쇼핑하기에 넘넘 좋을 때인지라. 

ㅎㅎㅎ

유로보다 파운드 설정이 좀 더 저렴하구요.


장바구니에 넣은 다음에

아래와 같이 위에 있는 네타포르테 15% 할인코드 적용해 주면

가격이 833파운드까지 내려갑니다. 




매장에서 프라다 버킷백 가격이

155만원대 정도 하니까.


요렇게 15% 할인코드 넣어서

프라다 버킷백 가죽을 구입하면

123만원 가량 나오면서

약 30만원 정도 절약할 수 있어요.



위에 있는 가격에

관부가세 모두 포함된 금액이구요.

파운드 구입 한국 직배송 하면 됩니다.


검은색 치마에 요렇게 들면

넘넘 예쁜데..

검은색에 대한 미련을  떨칠수가 없어서..

계속 마우스만  깔짝 거리고 있네요.

ㅜㅜ



정녕 프라다 버킷뱃은..가질수 없는 너인것인지..

이번달 제 생일도 있어서

저에게 하나 선물해 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또 고민 모드네요. 


암튼 일단 프라다 버킷백 스몰이

핫딜 가격으로 나왔다는 정보를 일단

사사삭 정리해 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