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mf 냄비세트 7피스 직구가

현재 152.96불로 완전 저렴해요!


이거 리테일 가격 650불 하는 거라

152.96불이면

배송비 부담하더라도

완전 핫딜인거 아시죠?


필요하신 분들

달려도 될 가격입니다.

ㅎㅎㅎㅎ



MODESTO 7-PIECE COOKWARE SET



우선 냄비는 메이드인 저머니 독일산이구요!

사진에 있는 것처럼 

가장 작은 냄비만 뚜껑이 없고,

나머지는 뚜껑까지 합해서

7피스인 wmf 냄비세트입니다.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179.95불로 보이는데.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 15% 할인 적용되면서

152.96불까지 내려가요!



미국내 무료 배송이고

배대지로 받은 후에

한국까지 오는 비용만 추가 지불하면 됩니다.


wmf 냄비세트로는

7피스 모데스토 실리간 냄비세트가

이 정도 가격대가 나온적이 없는터라

완전 핫한 가격이에요.


요 wmf 냄비세트에 눈독들이고 있었다면

고고씽 하셔도 될 듯 싶어요!


싱크대에 여분만 있다면 

한 세트 들여놓고 싶네요. 


넓은 집을 우선...사야되나 봅니다.;;;

모데스토 실리간 핫딜 정보

올려 보았어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