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리버치 원피스 직구 하실분들!

현재 미국 공홈에서 트위드 원피스가

현재 149불까지 내려갔습니다.


리테일가격 499불 했던 상품인데

현재 149불로 내려가면서

관부가세 면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EMBELLISHED TWEED DRESS



토리버치 원피스는

연예인들도 많이 입는 제품 중에 하나인데요.

요건 심플한 디자인인데다가

원단이 좋아서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에요.


격식있는 자리에도 어울리는

원피스 중 하나인데..

이번에 이 가격으로 뜰 줄 알았다면

다른 드레스 사지 말고 기다릴껄 그랬네요. ㅎ



사이즈재고는 아직

모두 있구요.


모델이 입은 토리버치 트위드 원피스를

보면...더 고급지고 예쁜 것 같아요. ㅎ





요렇게 백하나만 들어도 

멋진네요. ㅎㅎㅎ


으으..이거 보니까 급..가방 사고 싶어지네요 ㅋ

토리버치 원피스 핫딜 기다리셨던 분들은

고고씽 해보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