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m 8월 할인코드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가을에 여행가려고

몇벌 사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미국 공홈에서 드디어 20% 할인코드를

시원하게 쏴주었네요. 



[h&m 8월 할인코드]


3417


이번에 나온 8월의 흠 할인코드는

100불이상 구입시 20% 할인되는 코드이구요.


정상가 및 할인가격 제품에

모두 적용되는 코드입니다.


또한 미국내 무료 배송도 된다고 하니

좀 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https://www2.hm.com/en_us/index.html



위에 있는 코드가 이번에 나온

h&m 8월 할인코드이구요.


원래 미국 공홈의 배송비는

아래와 같이 40불 미만 구입시 

5.99불 부터 책정되는데

이번에는 100불 이상 구입시

20%추가 할인+무료 배송 되는 코드가 나오면서

아래의 배송비가 별 의미없게 되어버렸네요. 



나이가 들면서 원피스가 편해진 터라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환절기라

요렇게 원피스에다 위에 걸칠 가디건 있으면

예쁘게 또 한 계정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할인 카테고리에 있는 것도

추가 20% 적용되면서 가격 완전 괜찮은 것들 많아서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채우는 즐거움이 있네요. 

ㅎㅎㅎ




h&m 할인코드 기다리셨던 분들은

미국 공홈으로 얼른 가보세용~!


언제까지 적용인지 잘 모르겠고,

미국내 배대지 이용해야 하구요.


의류라서 뉴저지로 보내면

노택스 지역이지 참고하세요.


그럼 저도 일단 구경하러 슝~! 가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