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델 에일리언웨어 AW768 키보드가

현재 이베이에서 50% 할인하면서

국내 최저가의 50% 가격에 떠서

블로그에 공유해 봅니다.


직구로 들여올것 있거나

드래곤볼 모으는 분들은

다른 부품 들여오셔서

구입 고려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님 키보드 고정비 배송하는 배대지

이용해서 데려와도..

머..국내 최저가보다 몇만원 절약할 수 있어서

괜찮을 듯 싶네요.


아래가 바로 에일리언웨어 AW768 델 제품이구요. 



Dell Alienware Pro Gaming Keyboard – AW768



게임하는 제동생이

이번에 구입한 키보드에요.


제 생각에는 그냥 갬성인듯 싶은데..

머..암튼 현재 초록창에서 최저가 13만원대 나오는데

현재 이베이에서 델 에일리언웨어 AW768 제품이

50% 할인된 59.99불에 떴구요.


상태는 당연히 뉴!!!

미국내 무료 배송 제품입니다.


셀러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셀러가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이랑 셀러 괜찮은 듯 싶고,

에일리언웨어 AW768 델 브랜드 제품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구입 고려해보지 않았을까 싶어서

올려 봅니다.


저는 아이티 업종에서 일해서

일하는 시간 외에는

컴터 앞에 앉아있는거 싫던데..ㅎㅎㅎ


제 동생은 하루 종일 앞에 앉아잇어도

행복하다 하니...음.....

잘 모르겠네요. ;;;;


암튼 게임머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고 하여

올려 봅니당. 


그럼 델의 에일리언웨어 AW768 아이템 올려 보고

뿅~!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내일 집안 행사 준비를 해야겠네요.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