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샘소나이트 더플백 캐리어 22인치가

현재 이베이에서 38.2불에 떴습니다.


일단 벅스 적용과 추가 할인코드 등 있으면

괜찮은 가격인 듯 하여 

일단 블로그에 올려 봅니다.


10월 말에 비행기 표를 예약해 놓은 상태인데,

공항 버스 타는데까지 마을 버스를 타고

나가야 하는 집의 위치라서

늘 캐리어와 짐 때문에 고생고생하거든요.


전에 택시가 오기 싫어하는

지하철에서 애매한 거리라서

눈치 보면서 타는 것도 정말 지겹구요. 

ㅜㅜㅜㅜ


암튼 그래서 들고 다니다가 끌고 다니다가 할 수 있는

더플백 캐리어 눈여겨 보고 있는데,

요게 딱 핫딜 가격으로 떴네요. 



Samsonite Unisex Andante Wheeled Duffel 22" Black/Charcoal Size OSFA



일단 아쉬운 것은 색상이

넘 칙칙하다는거...ㅜㅜㅜ


샘소 안단테 모델이

이거말고 레드+검정색 조합도 있던데

검정색+차콜이 떠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보류로 하고

블로그에 일단 올려 놓아 봅니다.



셀러는 피드백 괜찮은 셀러라서

별 문제 없을 것 같고

샘소는 한국에서도 AS 되는 제품이라서

직구족들이 워낙 믿고 구입하는 제품이라서

이 점도 마음에 드는데..

색상만 딱...마음에 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왠지 아저씨가 생각나는 색상이라서

클릭을 멈칫하게 만드네요. 

ㅜㅜㅜㅜ


암튼 일단 더플백 캐리어를 픽 해놓고,

좀 더 다른 색상 있는지와 

할인코드 있는지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샘소나이트 캐리어 중에서

가벼운거 찾는 분들이나

손에다가 들었다가 끌었다가

하는거 좋아하는 분들은

참고해도 좋을 듯 싶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