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KNY 미국 공홈의

30% 할인코드가 아래와 같이 떴어요.


슬슬 블프 준비하는 것인지

해외직구 사이트들이 하나둘식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듯 합니다.


현재 나온 코드는 아래와 같은 30% 할인코드이구요



[DKNY 할인코드]


DKSALE30


미국 공홈의 경우

50불 이상 구입시 미국내 무료 배송입니다.


한국에서는 가격대가 좀 비싼 브랜드인데

미국에서 직구하면

저렴한 대표적인 브랜드이기도 해요.


저는 막 사용할 토트백 하나 구입하려고 

둘러보는 중인데

영 마음에 드는게 없네요. ^^;;;;



https://www.donnakaran.com



일단 저는 삼성카드 사용하는데

결제가 잘 되는 편이에요.


아마 홈피에서 주소를

외국 배대지 주소 적어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볼 뿐입니다. ^^;;


잘 안되는 분은

페이팔 혹은 변팔 결제로 시도해 보세요.


현재 원피스 카테고리로 들어가보니

올가을 유행이라는 점프 슈트가 있구요.


그외에 여름 원피스 등도 노말한게 많네요.

DKNY의 할인코드 적용되니까

필요한 분들은

살펴보고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DKNY의 미국 공홈

9월~10월 할인코드 필요한 분들은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원피스 그냥 노말한 것은

내년에 입어도 괜찮을 듯 싶으니

한번 살펴 보세요.


50% 이상 할인하는 품목들도 있네요.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