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BL Heart Rate 무선 스포츠 헤드폰이

현재 이베이에서 19.99불로 초핫딜 가격에 나왔어요


리퍼도 아니고 컨디션도 뉴인데다가

셀러로 Harman 브랜드 셀러라서

조건 완전히 좋은편!


현재 1시간에 268명이 보고 있을 정도로

완전 핫한 초초초 핫딜 제품입니다.


현재 24.99불로 나왔지만

5불 쿠폰 자동으로 적용되는 계정이 있는데!

제가 현재 운이 좋게도 5불 쿠폰이 적용되요. ㅋㅋㅋ




JBL Heart Rate Wireless Bluetooth Sports Headphones



일단 위의 링크로 가면

JBL Heart Rate 무선 스포츠 헤드폰

빨간색만 현재 이 가격이 적용되는 것 같구요.


셀러는 아래와 같이 브랜드 셀러!




현재 24.99불이지만

아래와 같이 5불 쿠폰 들어온 분들은

체크 박스에 표시만 해주면!!



아래와 같이 JBL Heart Rate 무선 스포츠 헤드폰 가격이

19.99불로 내려 갑니다.



근데 음 페이팔 정팔 계정으로 결제가 안되네요.

ㅜㅜㅜ


변팔 계정으로 하거나

신용카드 결제해야

결제가 돼요.


삼성카드로 카드 번호 넣고 결제해서

투패스츠 배대지로 보냈는데

결제 잘 되네요.


페이팔 정팔 계정은 튕기고

변팔 계정은 아직 시도 안해봤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정팔, 변팔 계정으로

한번 시도해 보도록 하세요.


일단 아주 흡족한 가격은 JBL Heart Rate 헤드폰을

구입해서 만족스럽습니다.


깡통 배송으로 받으면

완전 핫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을 것 같아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