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발 993 클래식은

스테디셀러 모델로써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운동화인데요.


이번에 이베이에서 87.5불이라는

정말 괜찮은 가격에 이 신발을 내놓았네요.


일단 컨디션은 당근 뉴!!! 이구요.

박스 벗겨서 데려오고 싶다면

배대지에 요청하면 됩니다. 



New Balance Men's Classic 993 Running Shoes Red



현재 핫딜로 나온 뉴발 993의 셀러는

조씨네 아울렛으로

한국 직구족들에게 잘 알려진 셀러라서

머....이상한 판매자가 아니구요. ㅎㅎ



현재 뉴발란스 993 중 레드 색상의

사이즈 재고를 살펴보니

아직 황금 사이즈 구간의 재고가

모두 있어서 고민하지 않아도 될 듯 싶어요.



단 와이드에서 4E사이즈가 품절이네요.



사이즈에서 길이와 와이드

모두 확인한 다음

해당 뉴발 993 시리즈 구입을

결정하면 좋을 듯 합니다.


처음에 색상만 보고서는

뉴발란스 우먼인 줄 알아서 좋아했는데,

맨즈라서 살짝 실망했는데요.


남자 분들 중 이 색상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심 좋을 것 같아요. 




뉴발 993 클래식 시리즈의

스테리셀러로 잘 알려진 모델에 대한

핫딜 정보를 올려 보았습니다.


모두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 정말 넘넘 피곤해서 전 엄두가 안나네요. 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