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스가 싱글즈데이 프로모션 들어가면서

가격이 하나둘씩 내려가기 시작했어요.


한육스나 미육스보다는

유럽 지역에 있는

독육스 프육스가 더 가격대가 좋고

브랜드도 더 많이 뜹니다.


육스에 접속한 후에

왼쪽 상단에 있는 국가를 변경해서

찾아보면 완전 다른 세상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독육스에서 메종 마르지엘라 시큐리티 스니커즈 가격이

관세 내 가격으로 떨어지는데요.


사이즈가 순식간에 빠지면서

45 46밖네 안남았네요. 



MAISON MARGIELA Sneakers



위의 마르지엘라 시큐리티 운동화는

일단 독육스로 접속해야 가장 가격이 낮게 나오구요.


현재 링크로 접속하면 164유로로 나오는데

이번에 나온 개인 육스 코드 넣으면

123유로까지 내려갑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시큐리티는

신발 끈을 묶는 부분이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이라서

스니커즈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아무래도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라서

관세 내 가격으로 들어오기 쉽지 않은데

개인코드 있다면 123유로로 구입할 수 있어서

완전 핫딜인 가격입니다. 



이외에도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의

상품을 좋아하는 분들은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이 뜨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브랜드 가격 궁금한 분들은

아래 카테고리를 통하여 구경해 보세요. 

ㅎㅎㅎ


독육스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 상품 모아보기



개미지옥인 육스가

이번에 다시 세일을 시작하면서

다시 한 번 쇼핑 지옥에 빠지는게 아닌가 싶네요. ;;;


마르지엘라 시큐리티의 스니커즈 핫딜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