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남 호밀빵 수업 제이킴 누구?

 

지난주 방송되었던 살림남이 아침에 재방송되면서 김일우가 호밀빵을 만드는 수업에 참여하면서 제이킴 푸드스타일리스트와 만나는 장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분 찾아보니 상당히 유명한 인물이었고, 일우 또한 호감을 표시하면서 상당한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죠. 

 

배우 서태화를 통하여 소개를 받은 후 마주하게 된 두사람! 바로 배우 김일우와 제이킴이었는데요. 둘은 살림남 호밀빵 베이킹 수업을 함께 하면서 첫 대면을 한 후에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중에서 일반인으로 등장한 여성은 경력이 상당한 인물이었는데요. 

 

 

바로 푸드스타일리스트와 푸드 디렉터를 맡고 있는 제이킴으로써!! 잡코리아에서 회사 관련 내용을 찾아보니!

 

 

자신의 이름을 건 제이킴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운영하고 있으면서 광고, 드라마 영화 등에 푸드 관련한 스타일 책임을 맡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개인 프리랜서가 아니라 회사를 운영하는 분이었네요. 이력 또한 상당한 경력을 자랑하는 분이었는데요. 

 

현재 SBS에서 펜트하우스 등에 등장하는 화려한 음식 스타일을 이분이 디렉팅했다고 하며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기생충에 등장한 음식 또한 요리 총괄 디렉터로써 활약하며 해당 업무를 수행한 분이였습니다. 학력  또한 빵빵한 분으로써 해외에서 푸드 아트를 전공한 학력을 갖고 있는 인물이었구요.

 

이외 이태원 클라쓰, 스카이캐슬, 펜트하우스 등등 상류층들이 다수 등장하는 드라마에서 화려한 요리 볼거리를 만들 때에 이 분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듯 했습니다. 나름 자신만의 캐리어를 갖고 있는 인물로 보이네요. 이날 살림남에서는 배우 서태화의 소개에 따라서!!

 

 

김일우는 호밀빵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자 제이킴 스타일리스트를 방문했으며 그녀의 회사는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스튜디오로 알려졌습니다. 평소에 베이커리 수업을 진행하는 것은 아닌듯 싶고, 특별히 방송 때문에 호밀빵 등에 대한 제빵 수업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두분은 애완동물을 좋아하고, 요리를 좋아하며, 예쁘게 음식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등 비슷한 점이 상당히 많아서 핑크빛 기류가 보이면서 더욱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된듯 싶습니다. 살림남 호밀빵 레시피 또한 많은 화제가 되었지만 아무래도 김일우와 제이킴의 핑크빛 기류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는듯 싶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