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종 마르지엘라 브랜드의

타비 발레리나 플랫 슈즈가

현재 파페치에서 40~50% 세일중입니다.


필요한 분들은 고고씽 구경가세요.

현재 제가 찾은 것은 6가지 색상이구요.


사이즈 재고는 현재 계속 빠지고 있어서

상품 상세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 봐야할 듯 싶습니다. 

ㅎㅎㅎ



여성분들에게 인기있는 아이템이라서

메종마르지엘라 타비플랫만 신는 분들도 있는데,

버건디 색상 괜찮은 듯 싶어요.


아이템 매칭시키기에도 괜찮구요. 

ㅎㅎㅎ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플랫



타비 플랫은 모두 40% 할인이고

펌프스와 스니커즈 종류는

30% 할인률이네요.


리테일가격 70만원대 넘는거라

40% 할인하면니...46만원대 나오네요.

 


아직 세일 상품에 적용되는

파페치 할인코드가 뜨지 않은 상태라서

현제 메종마르지엘라 타비플랫의 할인 제품

사이즈 재고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파페치로 가서 타비 발레리나 슈즈를 검색해 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