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려원 수지 등 연예인들이 많이 신는

골든구스 볼스타 제품

현재 매치스패션에서 할인코드 적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현재 파운드보다는 달러로 구입하는게 저렴할 듯 싶구요.


매치스패션 할인코드


MFX18


위의 할인코드 사용하면


300불 이상 구입시 100불 할인

600불 이상 구입시 200불 할인


됩니당~!







위의 매치스패션 할인코드 외에

200불 이상 구입시 무료 배송코드 사용하면

무료 배송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매치스패션 할인코드 무료배송 코드


FREE 


200불 이상 구입시 

위의 금액대별 할인코드와 무료배송 코드

중복 사용가능 두 코드 모두 적용하도록 하세요!!



골든구스 볼스타는 이 브랜드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 중 하나이죠.





처음 봤을 때에는 누가 신던거를 왜 파나..ㅋ.ㅋㅋ

그랬는데 ㅋㅋㅋㅋ

정려원이랑 수지가 신은거 보니

정말 예뻐요. ㅎㅎㅎㅎ


특히, 청바지에 골든구스 볼스타 매치한 거 신으면

완전 이쁘더라구요.


요즘 청바지+베이지색 코드입고

골든 구스 신으면

딱 좋은 계절인 듯 싶습니다.


이 제품아니더라도, 골든구스 제품 할인코드 적용하면

매치스 패션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좋은 듯 싶어요.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할 분 고고씽 해보세용~!





그럼 골든고수 볼스타 직구 핫딜 정보였습니당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