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있는 집안에서 필수 품목인

다이슨 선풍기가 쥴리에서 핫딜로 떴습니다.

리퍼 제품이긴 하지만 

대부분 후기를 읽어보니, 양품이 온다고 하고

어차피 as야 사설을 이용해야 하니,

관세 안으로 들어오는 제품으로 구입하면 좋을 듯 싶어요.



일단, 쥴리에서 다이슨 선풍기 직구 등 

핫딜 정보를 보려면

쥴리에 회원 가입 한 다음,

상단에 있는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해야

핫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이슨 선풍기 직구할만한 것들 중

리퍼 핫딜로 쥴리에서 여러 모델이  떴는데요.

그중에서 괜찮은 것들 몇개 소개하면 아래와 같아요.


리퍼 모델이라서 더 저렴하다는 것!!!

꼭 기억하시구요!!!






289.99불로 올라와 있습니다.

관세+배송비 감안하더라도

국내가의 절반 가량이면 구입가능 하네요.






189.99불 관세내로 들어오는 가격입니다.

이베이에서 이 정도 가격에 뜨면

금세 품절 뜨는 가격이죠.







179.99불 핫딜입니다.

관세안으로 구입가능하구요.

배송비만 지불하면 되겠네요. 





274.99불로 관세+배송비 지불해야 합니다.



그외 다이슨 청소기 리퍼 및 툴 등을 팔고 있네요. ^^


다이슨 청소기 리퍼 제품 등도

관세안으로 들어오는 것들도 꽤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저도 이번 여름에는

다이슨 선풍기 직구하려고 마음 먹고 있는데요.

핫딜 떴을 때 얼릉 구경가봐야겠습니다.


국내가보다 진짜 저렴하네요. 

다이슨 날개없는 선풍기 구입하려면

쥴리로 구경하러 가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