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직구한 제품 중 가장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다이슨이 아닌가 싶어요!!!


흡입력 짱에다가 직구로 구입시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가격의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AS 안되는 것 정도는 머.. 암것도 아니죠.



이번에 이베이에서 다이슨 sv10 v8 앱솔루트가

20% 추가 할인코드 적용되서

초핫딜 가격인 299불로 구입할 수 있네요!!!



[이베이 20% 할인코드]

PREP4SUMMER



리퍼이긴 하지만 대부분의 판매자가 다이슨이라서

만족도 92%가 넘네요!!!


그동안 다이슨 V8 앱솔루트 핫딜 뜨신 분들은

이베이로 고고씽 해보세요!!!!






현재 가격은 349.99불이구요

위에 있는 이베이 20% 할인코드를 반드시 입력해야지

299.99불로 구입할 수 있어요.


한국 직배송 안되구요.

배대지 고정 배송비 행사하는 곳

이용하도록 하세요.


아래 박스 구성품 보니

가장 많이 필요하는 다이렉스 드라이브 클리너 헤드와

한국 장판 환경에 잘 맞는 소프트 룰러가 모두 들어있고

헤파 필터 장착 되어있네요.


다이슨 V8 앱솔루트 리퍼가 299불 대로 구입가능한건

블프 때 이후 처음인 듯 싶습니다.





몰테일 오마이집 등등에서

다이슨 고정 배송비 행사하고 있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세요.


이베이츠 적립 하고 있는 분들은

이베이츠 거쳐서 이베이 접속하면 캐시백 적립도 가능하겠네요~!




그럼 다이슨 sv10 v8 앱솔루트 리퍼 제품 찾는 분들은

고고씽 해보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