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ell 34" UltraSharp Curved WQHD IPS Monitor U3415W

직구족들에게 워낙 유명한 제품이죠!

델 34인치 울트라 샤프 커브 모니터!!!!


워런티 이전되는 제품에다가

이 정도 사양되는 모니터는

한국에서는 거의 2배 넘게 가격을 줘야하는데,

배송비+관세까지 합해도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어 완전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이런건..또...질러줘야 해외직구족이라 할 수 있죠.

ㅋㅋㅋㅋㅋ





전에도 델 34인치 울트라샤프 커브 모니터가 499.99불로 떴는데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는 바람에

갑자기 품절되서 구입못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저도 과감하게 뜨자마자 질러줬습니다. ㅋㅋㅋ



델 모니터는 가격 변동이 심하지 않고,

이 정도 가격에서 왔다갔다 하는 듯 싶어요.

출시된지 오래된 모델이지만,

사양이 좋아서 인기 모델이구요.



ell 34" UltraSharp Curved WQHD IPS Monitor U3415W


34인치면 일단 배송비가 걱정일텐데요.

대부분 직구족이라면 알겠지만

이렇게 무겁고 부피큰 제품을 들여올 때에는

서비스는 그지같지만, 저렴한 맛에 사용하는

오마이집을 많이 사용하구요.


무게는 대략 40파운드 정도로

프라임 무료 체험판 적용한 다음

약 60불대에 한국까지 배송가능합니다.


더 저렴하게 들여오려고 선편이용하는 분들도 있는데,

더 저렴하게 한국까지 올 수 있지만,

선편의 경우....상당히 거칠게 물건을 다룬다는 것과

통관만 1주일 가량 걸리는 것 등등 고려하면

항공운송이 나은듯 싶네요.


델 34인치 울트라샤프 커브 모니터는

국내 배송도 살짝 복불복인데요.

CJ 택배의 경우 택배로 배송해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화물택배도 연계되서

별도의 화물 요금을 내야 할 수도 있다는 점

함께 알아두시면 좋을 듯 싶네요.


관세는 약 7만원 가량 나올 듯 싶구요.


물건값+배송비+관세 등등을 합해도

한국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게 아이러니지만...

머....그렇습니다. ;;;;



오마이집 추천인 코드 찾는 분들은

아래 코드 이용해 주시구요.


KR0141020708


프라임 나눔코드 찾는 분들도

아래 코드 이용해 주시면 될 듯 싶네요.


NMZNED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