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귀도 감탄하게 한다는

마샬 스탠모어 블루투스 스피커 핫딜이

드디어 떴습니다!!!!


아시겠지만...국내가 최저 50만원이 넘는 상품이에요.

ㅋㅋㅋ


이베이에 174.99불에 떴네요!!!!

필요하신 분들 얼른 고고씽 하세요!!

이 정도 가격이면 금새 품절날 듯 합니다.



이베이 마샬 스탠모어 블루투스 스피커 바로가기 클릭 ▶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최고의 음질을 내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직구족들에게는 최애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는 아이입니다. 


스피커가 다 거기서 거기지

이게 뭐길래....그랬는데....

전에 여행가서 호텔에 머물 때에

마샬 스탠모어 스피커가 있어서 한 번 들어보고는

완전 반해서 저도 질러버렸던 게

바로 이 마샬 스피커입니다. ㅋㅋㅋㅋㅋ



마샬 스탠모어 직구 찾는 분들은

고고씽하세요.

가격 200불 이내고 찾기 힘든대

관세 없고, 배송비만 내면 될 듯!!!


한국 직배송은 안되구요.

배대지로 보내야 합니다.

현재 할인쿠폰은 없는 걸로 보이구요.


아이포터 배대지 신규가입 할인쿠폰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해서 가입하면 받을 수 있어요.


아이포터 추천인 링크는 여기 ▶


그럼~ 뿅!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