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한별 코트로 유명한

마이클코어스 울블렌드 오피서 코트가

봄을 맞이해서 카멜 색상이 떴습니다.


직구족들에게 구입 필수 코트로 뜬 제품이죠.

국내가 60만원대인데

해외직구로 120불 대에 구입할 수 있어서 

사이즈 있을 때에 득템하세요.





샵스프링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신규 계정을 가입한 후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되는 할인코드 이용하면

기존 148불에서 20불 할인받아 128불 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Wool-Blend Officer’s Coat

바로 요 코트에요

겨울에는 보라색과 검정색이 인기가 많았는데

전 사이즈 품절되서

많은 분들이 구입 못했던 제품이죠.


이번에 카멜색상이 뜨면서

직구족들이 봄을 맞아 또 달리기 시작했네요.

색깔별로 구입해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ㅋ



현재 사이즈는 많이 구입하는 4, 6 사이즈가 아직 남아있네요.

사이즈 맞는 분들은 달리시길....


통통55인 분들이 2 사이즈를 많이 입구요

66사이즈 인분들은 4 사이즈

통통한 엄마 선물로 드릴 분들은 6사이즈 구입 많이 하더라구요.




구입한 사람들 후기도 좋은 제품이죠.

저도 보라색 구입해서 지금 오고 있는 중이구요. ㅋㅋㅋㅋ

마이클코어스 박한별 코트에 관심있던 분들은

요 카멜 색상을 한 번 관심있게 보셔도 될 듯 싶어요.


128불대면 핫딜가 입니당~!





마이클코어스 박한별 코트 구입한 후

아이포터 배대지 이용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가입해 주세요.


아이포터 바로가기


위 추천인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면

배송비 2불+부가서비스 8불 쿠폰이

계정으로 지급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