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샵스프링에서 쇼핑을 하다보니

헉!!!! 주문 후 쉽전에 취소할 수 있는

주문 취소 버튼이 생긴 것을 보고

블로그에 공유해 봅니다.



원래 직구 사이트는

실수로 결제가 되었더라도

우리나라 쇼핑몰과는 다르게

주문취소가 안되서 속을 애태우게 했는데요.


샵스프링도 취소 안해주기로 유명하던 곳이었는데

오늘 보니 취소 버튼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설명을 좀 자세히 하면

주문을 한 후에 ORDER 메뉴로 이동하면

자신이 주문한 주문내역이 보이잖아요???





만약에 이 상품이 발송전이라면

위와 같이 상품 리스트 옆에

CANCEL ITEM 이라는 메뉴가 생겨서

요거를 클릭하면

바로 샵스프링의 주문취소가 가능하더라구요!!!!


진짜 좋죠?????

예전에는 이 버튼이 없어서

고객센터에 메일 보내고 난리를 쳤는데 ㅋㅋㅋㅋ

아마 샵스프링 고객센터에서도 귀찮았나봐요. ㅋㅋㅋ



암튼, 위와 같이 캔슬 아이템을 클릭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취소 이유를 선택하는 창이 하나 뜨구요.

이중에서 아무 이유 하나만 클릭한 다음에

넥스트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샵스프링 사이트에서 주문취소가

바로 이루어 지면서

아래처럼 취소 되었다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오늘 카메라 구입하면서

이베이츠 거치는 것을 깜빡잊어서

이런...제...길....하고 있었는데,

오더 메뉴에 들어가니까

떡하니 저 주문 취소 버튼이 샵스프링에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앗싸!!!! 하면서

얼른 주문취소를 한 다음에

다시 이베이츠 거쳐서 다시 주문했어요. ㅋㅋㅋ


참고로 이베이츠 거치면 1% 적립됩니다.

머 소소하긴 하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니까요. ㅋㅋㅋㅋ




아이포터 배대지 신규가입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가입해 주세요.


아이포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배송비 2불+부가서비스 8불 쿠폰이

계정으로 지급됩니다. 



샵스프링 신규 20% 할인 코드 받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를 주소 창에 붙여 넣으면

할인코드가 뜨니 참고하시구요. 


http://share.shopspring.com/x/KmMYR9


그럼 샵스프링 주문취소할 분들을 위해

블로그에 포스팅을 사사삭 해보았습니당~!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