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가 낚시광이라서

종종 아마존에서 낚시 물품(?)을 구입하곤 하는데요.

요거 서피스 832 아마존에 특가가 떴네요.

ㅋㅋㅋㅋㅋ


아빠가 얼릉 구입하라고 해서

서피스 1개 장바구니에 넣어수

결제를 사사삭 해줬네요.





200불만 넘지 않았어도,

2개 구입할 수 있었는데,

살짝 아쉬워요.



서피스 832 이 제품은 

한국까지 직배송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무거워도 상관없는데....

관세 내 200불 미만 범위 때문에 

1개만 구입한게 못내 아쉽네요. 

ㅋㅋㅋ





아래처럼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국까지 직배송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약 1만원 살짝 넘는 금액이었던 걸로 기억하구요.


필요하신 분 득템하시길...

블프가 다가오니,

하나둘 인기 아이템들...할인 시작하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