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기로운 의사생활 머그컵 로얄퀸 것인듯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머그컵은 병원 생활을 배경으로 하는 이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육각 무양의 커피잔도 나오고 또한 이렇게 북유럽풍의 머그컵 세트도 함께 나오곤 했죠.




처음에 다섯 친구들이 모여서 전미도와 함께 차를 마실 때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한참 동안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머그컵이 바로 이 제품이죠. 




뒤에서 깔짝이는 조정석. ㅎㅎㅎㅎㅎ

배우들의 분위기와 함께 머그컵이 잘 어울리면서 화제가 되어서 카페에서 이게 어디꺼냐고 묻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건 대략 찾아보니 로얄 퀸 제품이 맞는듯 싶습니다.


브랜드 로고는 일단 ROYAL O'QUEEN 이렇게 생긴 아이이고, 북유럽 스타일의 식기를 주로 판매하는 업체로써



아마존, 라쿠텐 등등에 입점해 있는 식기 전문 업체라고 합니다. 현재 한국에는 스마트스토어에스 수입 판매하는 곳이 있고, 해외 배송도 가능한 곳이 몇군데 보이는데 다들 예쁘다고 찾아보기는 하지만 굳이 로얄퀸이라는 머그컵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보고 직구까지하는 분들은 없어 보입니다. ㅎㅎ




일단 다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커피잔을 보고는 예쁘다고 하면서 한번씩 머그컵 브랜드를 찾아보는 듯. 컵 자체가 한개당 2만원 가량 하는데다가, 전자렌지 및 오븐 등에 적합하지 않은 모델인지라 실용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이라면 퀄리티에 비하여 컵이 너무 비싸다는 것을 간파했을 듯 합니다. 


로얄클래식 등으로 다른 컵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고, 독특한 디자인의 북유럽스타일의 식기 등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 굳이 머..직구를 할 만한 것은 아닌걸로 보이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