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앤테일러 할인코드가 나왔네요.

평소에 장바구니에 담아놓았던 것 있다면

50% 추가 할인될 때 이용하세요!!!


50% 추가 할인이 되는 앤테일러 할인코드는!!!

아래에 보는 것과 같이


MYSTERY


입니다.




세일되는 것들중에 연말이라서 재고처리하려고 그런지 몰라도

신규 상품이 추가되서 

고를수 있는 범위가 넓어졌어요.

장바구니에 담았다 지웠다 계속 반복하게 되네요. 흑...ㅜㅜ



50% 추가 할인되는 앤테일러 할인코드는 위에 있는

MYSTERY 를 복사해서 쓰시구요.


상점 내에 125불이상 구입하면

미국내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아!!! 샵러너 가입한 분들은 20불 이상 구입시

무료 배송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가 구경했던 것중에서

코트와 스웨터 카테고리에 볼 것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스웨터 중에서 가격 괜찮은 애들도 많아요.

50% 앤테일러 할인코드 적용되면

보세보다 저렴한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50% 적용 확인하세요~!




아이포터 배대지 이용할 경우

뉴저지를 이용하는게 좋구요~!


아이포터 신규가입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포터 바로가기


위의 아이포터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배송비 2불+부가서비스 8불 쿠폰이

계정으로 발급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