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테아 검흰 운동화 핫딜 떳습니다.


기본형 운동화로

최지우 한예슬 운동화로도 유명한

여자 나이키 테아 검흰 운동화인데요.

(Nike Air Max Thea Women's Shoe)


현재 샵스프링에서 구입하면

59.97불에 구입가능하네요.


일단 현재 할인가로 79.97불로 내려갔구요.

신규계정시 20불 할인코드 적용하면!!!

59.97불입니다.


현재, 황금 사이즈 다 있어서

나이키 테아 검흰 운동화 핫딜 기다리셨던 분들

고고씽 해도 될 것 같네요. ^^





샵스프링 신규계정 할인코드





Nike Air Max Thea Women's Shoe

나이키 테아 흰검 운동화 또는 검흰 운동화로 불리는 

요 운동화는

검은색이라 때도 잘 안타고

일상생활이나 운동할 때 신어도

편한 기본 운동화로 유명한 모델이죠.


할인가격에 20불 할인까지 적용되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때 장바구니에 채우세요.


신발 자체가 반 사이즈가 작게나와서

자신의 딱 맞는 사이즈에 반사이즈 올려서 구입하면 맞구요.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되는 코드 이용해서

2켤레 구입하려면

신규계정 2개 만든 다음에

각기 다른 브라우저로(ex: 크롬, 익스플로러)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죠?




워낙 유명한 모델이라서

아마 연예인들 한 번씩 신은거

드라마를 통해서 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일단 여자 나이키 테아 운동화 구입을 하느라고

저는 여자것만 찾아봤네요. 




두켤레 쟁여도 좋을 듯 싶습니당~!

나이키 테아 흰검 운동화 핫딜 기다리신 분들을 위해

핫딜 정보 올려드렸어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