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진짜 구입하고 싶어서

블프 때 계속 들락날락 했던 사이트가

바로 버버리 공홈이었습니다.


Technical Wool Cashmere Funnel Neck Coat

요 여자 버버리 울코트에 꽂혀서

혹시 블랙프라이데이 때에 

유럽이긴 하지만....좀...세일하지 않을까 했는데,

음...역시 안하네요.. ;;;


테크니컬 울 캐시미어 퍼넬 넥 코트를 보다가

여자 버버리 울코트 사이즈표를 

블로그에 정보 삼아 올려봅니다.





아래가 여자 버버리 울코트 사이즈표입니다.

유럽 및 미국은 우리나라와

사이즈 표기 자체가 달라서 

구입할 때 마다 사이즈를 알아보는게 살짝 귀찮죠. ;;;


대부분 55~66인 여성들은

4~6사이즈를 입으면 되는 듯 합니다.

조금씩 가슴, 허리 부분 등에 차이가 있으니,

줄자로 정확한 수치를 잰 다음에 구입하는게 좋겠죠?





아래는 제가 구입하고 싶어하는

테크니컬 울 캐시미어 퍼넬 넥 코트의 상세 설명 ㅋㅋㅋ

오래전 부터 찜 해놨더거라

이번에 꼭 구입하고 싶었는데,

이번 블프 때에 다이슨, 브라바, 노트북, 데스트탑을

대량 구입하는 바람에...

총알을 너무 많이 쓴 관계로..

이번엔 패스를 해야한다는 아픔이 있네요.









으악...넘 예뻐요.

특히 이 그레이색....

완전 이쁨이 가득....ㅜㅜㅜ


Technical Wool Cashmere Funnel Neck Coat

버버리 테크니컬 울 캐시미어 퍼넬 넥 코트 찜....!!!!

다음에는 너를 데리고 올 수 있기를. ㅜㅜ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