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블프 기간에 오마이집을 처음으로 이용해 보았습니다.

무거운 모니터인데다가

우리카드와 프로모션을 해서

오마이집 프라임 서비스를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더라구요.


저는 나름 빨리 물건을 받아서

배송까지 약 15일 만에 모두 처리되었는데,

카페를 보니, 아직도 물건 못받은 분 부터

아우성이 대단하더라구요.


좋으면 계속 프라임 서비스 이용할 용의가 있었는데 ㅜㅜ

일단, 오마이집의 프라임 해지를 한 후

조금 추이를 지켜보려고 했는데...



헉....프라임 해지를 하는 곳을

홈페이지에서 도저히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ㅜㅜㅜㅜ


그러다가 어렵게 찾아서 공유차원차 

오마이집 프라임 서비스 해지 방법을

블로그에 공유해 봅니다. 





일단, 저는 우리카드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오마이집의 프라임 서비스를 가입했기 때문에

메뉴에서 우리카드 프로모션 페이지로 들어왔어요.


그랬더니....밑에 쬐그맣게 <무료체험 탈퇴하기>라는 버튼이

보이더라구요!!!!



보이나요?????

현재 프라임 멤버쉽에 가입되어 있다는 메시지가 보이고

그 아래 무료체럼 탈퇴하기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바로 요요요요기를 오마이집 프라임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기 전에

눌러줘야 자동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프라임 무료 서비스 기간이 지난 후에도

해지를 하지 않으면

처음 이벤트 참여할 때에 등록했던

카드도 자동 결제 되므로, 

반드시 그 전에 프라임 해지 신청을 해주어야 합니다. 




오마이집의 프라임 서비스를 해지하겠냐는

탈퇴하겠냐는 메시지가 위와 같이 나오구요.

확인을 누르면 

드디어!!! 오마이집 프라임 해지가 적용됩니다.


이 메뉴 찾느라고 진짜 오래 걸렸네요.

ㅜㅜㅜㅜㅜㅜㅜ





프라임 해지를 한 후

나의 멤버쉽 등급에 들어가서

제대로 오마이집의 프라임이 해지된 것인지 확인해 봤더니

제대로 해지가 되었네요.

바로 멤버십 등급이 프라임에서 비지니스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얼마나 해맸는지...ㅜㅜㅜㅜㅜ



배대지 아이포터 신규가입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 주세요.


아이포터 바로가기


배송비 2불+부가서비스 8불 쿠폰이

위 링크를 통해 신규가입하면 계정으로 발급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