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리버치 지지포인트 토 플랫슈즈가

공홈에서 189불이라는 가격에 떴습니다. 


오늘 갑자기 토리버치 공홈에서

할인 품목이 대규모 업데이트 되면서

가격 완전 좋은 것들 많아요.


요새 토리가 한국카드를 살짝 가려서

튕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는 한데..

저는 결제가 잘 되더라구요.


필요한 분들은 사이트가서

구경해도 좋을 듯 싶어요.



GIGI POINTED-TOE FLAT




이 지지 포인트 토 플랫 슈즈는

골드 색상의 포인로 있는 신발인데,

정장에 잘 어울리는 신발이라서

회사 다니는 여성분들에게

오피스 룩과 함께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리테일 가격 278불로

한국에서는 3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구요.

현재 미국 공홈에서 189불이라는 가격에 뜨면서

관세 내 가격으로 들어왔네요. 



사이즈는 황금 사이즈 구간인


5 6 7 8 이 모두 있고

9이상 사이즈가 솔닷된 상태이구요.


상세 신발 샷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앞에 발가락 있는 부분이 뾰족하게 들어가면서

발을 좀 더 날씬하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예쁘죠?

토리버치는 디자인이 예쁘기도 하지만

말이 편해서 실용성이 높은 신발이에요.


필요한 분들은

미국 토리 공홈으로 가서

구경해도 좋을듯 싶네요.


미국내 무료 배송이고,

샵러너 가입하면

빠른 배송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워낙 토리버치 배송이 빠른 터라

그냥 구입해도

지지포인티드 토 플랫 슈즈도..

머..빨리 받을 수 있을 듯 싶긴 하네요.ㅋ


토리버치 플랫 신발 핫딜이 떠섭

블로그에 사사사 올려 보았습니다.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