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품 구제 상품을 팔고 있는 육스!

개미지옥처럼 진짜 여러 브랜드의 상품이 들어와서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훌쩍 가는데요!


육스도 블프와 사이버먼데이 할인에 들어갔네요.

ㅋㅋㅋ


그런데 주의해야 할 점은

추가 할인이 적용되려면 앱 혹은 모바일로 접속해야 하다는 것!

일단 구경은 편한 데스크탑으로 보구요.

장바구니나 즐겨찾기 해주었다가

결제할 때에 들어가면

추가 30%할인이 적용되더라구요!







육스 사이버먼데이 추가 할인 30%가 되는건

11월 28일 내일 오전 10시 30분까지라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그 전에 결제해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대강 구경해보니,

관세안으로 들어오는 명품 제품들이 제법 있어요.

단, 사이즈, 색상 등에 남은 것만

대폭 세일하고 있어서

사이즈 맞는 신데렐라 님들에게만

행운이 있지만요. ㅋㅋㅋ




프라다 요 캐주얼 팬츠 예쁘죠?

188불에 모바일로 들어가면

육스 사이버먼데이 30% 할인 추가되서

완전 괜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겠죠?

 단, 사이즈가 6만 남았구요.





요건 관세 밖이지만 60% 이상 할인하고 있는

페레가모 로퍼!!!

꺅!!!! 관세 밖이라도 진짜 가격 아름답죠???

요것도 발 사이즈 7.5만 남아있어요.

ㅜㅜㅜㅜ


사이즈 7이었으면 질렀을 듯.....

사이즈가 아쉽네요.ㅜㅜㅜ


육스 할인을 받으면,

210불에 구입 가능!



요건 돌체엔 가바니 블라우스!




기본 아이템이라 유행 안타서

두고 오래 입어도 좋을 듯 싶어요.

관세안이라서 아름다운 가격에 구입가능 하네요.

사이즈도 2 4 6 8

색상도 분홍색 연회색, 풀색 등이 있구요.


육스 할인받아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사이버먼데이 30% 할인 때 이용해 보세요.



아이포터 배송비 할인쿠폰을 찾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 주세요.


아이포터 신규가입 링크


위 링크를 통해서 신규가입하면

배송비 2불+부가서비스 8불 쿠폰이 계정에 들어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