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애정하는 로퍼 신발 브랜드인

콜한 로퍼가 할인가격에 신규 할인코드 적용해서

완전 핫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네요.


현재 샵스프링 사이트에서 할인 중인데다가,

신규계정 만들고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되는 코드 중복적용하면

완전 초초 핫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몇켤레 쟁여놔도 좋을 가격이네요.

백화점에 가면 거의 30만원 줘야 구입할 수 있는데,

역시 콜한 로퍼도 직구로 구입하는게 저렴하네요.



샵스프링 할인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받을 수 있구요.




 남자 콜한 브랜드 바로가기는 아래의 샵스프링에 방문해서 살펴보세요.







남성들에게 인기 많은 콜한 로퍼는

발이 편하기도 하지만

오래 신을 수 있고 형태가 잘 변하지 않아서 

인기 만점인 제품이죠.


좀 오래 지나도 깨끗하게 싹 닦아주기만 하면

새것처럼 신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현재 할인되는 상품들은 사이즈가 한정적이라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발 사이즈 맞는거 득템한 분들은

샵스프링 할인코드까지 적용해서

초저렴한 가격에 콜한로퍼를 직구로 구입하도록 하세요.




여성 콜한 로퍼와 샌들들도 할인하고 있는데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서

찾는 분들이 많을 듯 싶어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남편것과 보인것 이렇게 담아도 좋을 듯 싶네요. ㅎㅎㅎ


할인 품목 많으니

사이즈있나 둘러보도록 하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