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와 제가 구입하고 싶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키친에이드 스탠드믹서가

샵스프링에서 관세내로 할인되길래

얼른 결제한 다음 정보 올립니다.


1개 남았다고 해서

제가 얼른 빨간색 구입했구요!

지금은 메탈릭 크롬색상 1개 남았어요.


우리나라에서 키친에이드 반죽기 가격 진짜 사악한데

키친에이드 스탠드믹서 구입하고 싶었던 분들은

얼릉 고고씽해서 득템하세요!



오마이집 해상으로 받고 싶어서 

CA로 보내려고 했는데,

CA로 보내려고 하니까 택스가 붙어서

그냥 델라로 보냈어요.


아직 50% 할인쿠폰 남아서

요걸로 알차게 결제해서 배송비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ㅋ





음, 품절되기전에 얼릉 구입하고 싶어서

저는 적용을 못해봤는데요.


신규계정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되는

샵스프링 신규 할인코드 적용되는지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할인코드 다운 받아서 이용해 보세요.







키친에이드 반죽기는 모델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번에 관세내로 189.99불로 들어오는 모델명은


KitchenAid 5-Quart Tilt Head Stand Mixer with Glass Bowl & Flex Edge Beater Model


입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직구한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기는

변압기 필요하구요. 

용량이 좀 큰 변압기를 구입해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

전 7만원 정도 하는 용량 큰 변압기 구해서

키친에이드 믹서기에 잘 사용하고 있어서

여기에 꽂으면 될 것 같습니다. ^^


나중에 배대지에 도착하면 배송비 다시 공유해 볼께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