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샵스프링에서 현재 토리버치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요.


200불 이상 구입시 20% 할인

350불 이상 구입시 25% 할인

500불 이상 구입시 30% 할인


이렇게 하고 있어서 250불 근처에 있어서

관세 때문에 구입하기 망설였던 분들은

지금 샵스프링에 가서 구입하면 될 듯 싶어요.



저는 장바구니에 찜해놨던 토리버치 맥그로우 라운드 크로스바디를 구입했어요.

248불인데 20% 할인 적용하니

딱!! 198불 대로 들어오네요. ㅎㅎㅎㅎ

장바구니에 넣으면 자동 적용되요!



신규계정인 경우 적용되는 샵스프링 할인코드 링크는 아래에!


샵스프링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코드 발급 링크

(신규계정만 가능!)




색상은 모두 다 있지만

저는 봄 날씨에 들기 좋은 아이보리 색으로 겟! 

했구요.






요렇게 아래 이미지 처럼 장바구니에 넣으면

248불인 맥그로우 라운드 크로스바디가 자동 장바구니 할인으로

49.6불 할인되면서 198불대로 구입할 수 있네요. ^^



배대지 이용해야 하구요.

델라나 오레곤으로 보내면 텍스 안 붙습니다. 






저는 맥그로우 라운드 크로스바디 중 위에 있는 

아이보리 색상을 구입했는데,

요요 연 하늘색 색상도 아주 이쁘네요. ^^





샵스프링에서 진행하는 토리버치 프로모션은

하루 남았구요. ^^


다른 토리버치 상품도 관세안으로 들어온게 있는지

한 번 둘러보세요.


아무래도 200불~250불 내에 있는 상품을

구입하는게 현재 가장 유리한 듯 싶습니다. ^^




그럼 모두 득템하시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