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에 신기 좋은 토리버치 스캘럽 웨지 샌들이

핫딜가격으로 샵스프링에 떴습니다.


상세 모델명은

Tory Burch SCALLOP WEDGE SLIDE 이구요.

아래와 같이 블러쉬 색상과 네이비 색상 2가지 색상이 있어요.


특히 저처럼 키작은 분들이나

납작한 것 발바닥 아파서 싫은 분들은

요 웨지샌들 신어도 좋을 듯 싶어요.



저도 하나 구입하려고 후기 찾아봤는데,

상품평이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리테일가 148불인데,

현재 40% 할인해서 89불이구요.


샵스프링 신규계정 75불 이상 20불 할인코드 적용시키면

69불에 구입가능 합니다.


샵스는 미국내 무료 배송이구요.



(신규계정만 가능)







위에서 설명한 대로 토리버치 스캘럽 웨지샌들은

벨리니 블러쉬? 금색 색상과

퍼펙트 네이비? 라고 해서 남색 색상

요렇게 2가지 색상이 있구요.




사이즈도 아직 모두 다 있네요.

저는 240이라서 7사이즈 구입했어요.




토리버치 스캘럽 웨진 샌들은

요렇게 앞부분이 생겼구요.


밑창이 도톰해서 발이 편할 듯 합니다. 









여름휴가 때 신어도 예쁠 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주문한 터라 어서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토리버치 스캘럽 웨지 직구 하려고 생각했던 분들은

고고씽 하세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