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리버치 파커 스몰토트는

제 최애 아이템입니다. ㅋㅋㅋ


요건 여름용으로 지오티스몰토트와 남색

2가지 색상을 구입했는데요.


캐주얼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들기에도 좋고,

또 정장에도 잘 어울려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방입니다.


출근하다가 어떤 분이 남색 토리버치 토트백을 들고 있는 걸 보고

한 눈에 반한 나머지  집에 돌아오자 마자

검색해서 구입한 아이이기도 하구요





기존 다른 백들은 검정색이 가장 무난하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지만


파커 토리버치 스몰토트는 남색이 가장 예쁘더라구요.

요렇게 진한 남색이라서

어떤 옷과 매치를 해도 잘 어울리구요.





가방 안쪽은 요렇게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줍니다. 

내부 공간도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틴트, 수건, 휴대용 밧데리를 

넣기에도 좋더라구요.



사이즈는 스몰인데,

기존 토트백의 라지, 미디엄 사이즈가

넉넉하게 소지품이 들어갑니다. 



이것저것 많이 들고 다니는 사람에게

파커 스몰토트는 딱!!! 맞는 아이템이죠. ㅋㅋ





지난 번 핫딜떴을 때에는

무료배송+30% 할인을 적용받아서

저는 130불 대에 구입했었는데요.



현재 PARKER SMALL TOTE는

토리버치 미국 공홈에서 189불 나옵니다. ^^


생쿠 쿠폰이 지금 없어서

적용해 보지 못했는데,

생쿠 적용되면 139불에 구입할 수 있겠네요!




분명한건...국내보다 해외직구가 훨씬 저렴합니다. 

ㅜㅜㅜㅜ


아마 배대지 비용을 감안하더라도

이 정도 가격으로는 국내에서 구입하기 힘들 듯...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