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베이에 핏플랍 일렉트라 샌들 39.99불에 떴습니다.

핏플랍은 워낙 편해서

여름마다 쟁여놓고 신는 신발이죠!


날씨가 땀 날정도로 더워져서

곧, 요 핏플랍의 계절이 다가올 텐데요.


핏플랍 직구로 일렉트라 샌들 구입예정이었던 분들은

이베이에서 핫딜 가격 떴을 때 구경가도록 하세요.


아직 전사이즈 다 있는데,

가격이 좋아서 금방 나갈 것 같기도 해요!








FitFlop Electra Classic T-Strap Womens Sandals


핏플랍 일렉트라 클래식 스트랩 샌들은

현재 위의 사진과 같이

검은색과 은색 두가지 색상이 있구요.


사이즈는 두 컬로 모두 전 사이즈 모두 있습니다.

당근 새제품이구요.


리테일가 80불인 제품인데

핏플랍 공식 홈피에서는 48불대에 구입할 수 있어서

이베이에서 구입하는게 10불 가량 더 저렴해요.






배송은 한국까지 직배송가능한데,

직배송비 21.24불이라서

배대지 이용해서 박스 제거하고 받는게

더 저렴할 듯 싶구요.


한 켤레 구입할 거라면

배대지에서 다른 물건이랑

합배송 하는게 더 나을듯 싶네요.


신발은 뉴저지, 델라, 오레곤 등이

노텍스 지역이라서 자신이 이용하는 배대지에서

위의 지역을 선택하면 되구요!




이베이는 카드 결제가 저는 잘되긴 하는데,

잘 안되는 분들은 페이팔 결제 해도록 하세요.


이 핏플랍 직구되는 일렉트라 샌들은

한국까지 직배송도 되는 제품이라서 

변팔까지는 안해도 될 듯 싶구요.


전 신용카드로 두켤레 결제해서

배대지로 보냈는데, 잘 결제 되었어요~





요건 핏플랍 일렉트라 샌들 검정색상




요건 핏플랍 일렉트라 샌들 은색 색상


사진으로 보면 은색색상이 살짝 안예뻐 보이는데,

요거 작년에도 구입했었는데,

여름에 반바지랑 입으면 예뻐요. ㅎㅎㅎ


여름에 제가 애정하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핏플랍도 직구를 하는게,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모델 중 하나이구요.


워낙 편해서

여름에 잘나가는 모델이에용~!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