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훌라 무사백 핫딜이 지금 삭스에  떴네요. ㅋㅋ

매번 길트 핫딜 뜨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뜬금없이 삭스에서 검정색, 네이비, 분홍색

이렇게 색상도 다양하게 핫딜이 떴네요.


훌라 무사백 핫딜 기다리신 분들은

초초초 핫딜은 아니더라도

이정도 가격이면 달려도 될 것 같습니다.






가장 많이 구입하는게 훌라 무사백 중에서도

검정색 블랙인데요.

훌라는 가죽이 진짜 좋아서

어떤 모델을 구입해도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항상 길트 핫딜 기다리다가

클릭 속도 빠른 분들 때문에

항상 놓치곤 했었는데요

삭스는 아직 초초초 핫딜이 아니라서 그런지

저의 느린 클릭질에도 아직 검정색 훌라 무사백이 담기더라구요.

ㅜㅜㅜㅜㅜㅜ





전에 친구한테 선물하느라

한개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저 가죽이 얼마나 부들부들하고 좋던지..

훌라 무사백 핫딜 나오면 내것도 하나 구입해야징~

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하나 장만했네요. ㅋㅋㅋ



아!!! 이베이츠나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하는거 잊지마시구용




배대지 아이포터 신규가입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 주세요.


아이포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면

배송비 2불+부가서비스 8불 쿠폰이

계정으로 바로 지급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