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 좋아하는 분들은 알겠지만

매년 11월 11일은 11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합니다. 


이날을 11번가 십일절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이때, 딱 알람을 해 놓았다가

생필품 등을 미리 쟁여놓곤 해요.


근데, 할인쿠폰+티멤버쉽 할인에다가

OK캐시백 적립!!! 거기에다가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 가입 후

11번가로 접속하면 

결제 금액의 2%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어

 일석 삼조입니당~!





11번가 십일절에 

저처럼 쇼핑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미리미리 이베이츠 코리아에 가입내 놓고,

캐시백 적립까지 받으면 좋습니다. ^^



이베이츠코리아의 주소는 아래와 같구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후

상단에 있는 검색사이트에서 11번가라고 치면

상점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요렇게 상점 홈페이지가 나오면


해당 사이트에서 결제시 몇%가 캐시백이 되는지,

그리고, 캐시백 적립 예외 카테고리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캐시백 되는 줄 알고 구입했는데,

안되면 살짝 짜증나잖아요????


아래 유의사항을 반드시 읽어보고 구입하세요.

특히 모바일 자체 앱 경우시에는

캐시백 적립이 안된다고 하니

PC 구입시에 이용하시구요!!





이베이츠코리아는 11번가 외에도

해외직구+국내쇼핑몰에서 물건 구입시

일정액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난 번에 11번가에서 구입한 물건은 265원 가량 이렇게 

캐시백이 되어서 제 계정에 들어와 있더라구요. ㅋㅋㅋ


요렇게 적립액은 모았다가

3개월에 한 번씩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


꽁돈 받은 기분이에요. ㅋㅋ

꼭 캐시백 받도록 하세요!





11번가 십일절 및 현재 쿠폰은

사이트에 접속하면

카드 상품쿠폰 20% 및

구매등급에 따라 11% 할인되는 쿠폰 발급이 가능하네요!!


생필품 등 구입할 게 있다면,

십일절페스티벌 때 구입하면 좋을 듯 싶어요.!!!

그리드형